현현으로 현오가 다른 형들처럼, 평범한 형이 되어주지 못해 미안하다 현우야... 하는데 현우가 당신은 제 형이 아니라 연인이니까 괜찮아요 하는게 보고싶다

 

2. 현현

현우는 궁금한 것이 있어도 묻지않는 아이였다. 내 앞에서는.

 

3. 현현으로 사실 현우가 현오랑 쌍둥이었으면 좋겠다. 그런데 뱃속에서 현오에게 흡수되어서 태어나지 못함. 원래라면 그렇게 흡수된 쌍둥이는 죽는게 정상인데 현무의 힘 때문에 죽지 않고 현오 안에 살아있었고 현무가의 주술사들이 주술로 현우를 현오 안에서 꺼냄. 그런데 그 과정상의 문제로 현무의 능력이 온전히 현우 안에 담기지 못했고... 현우는 현오에게만 유일하게 동질감을 느끼고 가족이라고 생각해서 현오를 가주로 택했지만 사실 현오는 현우를 두려워함

 

4. 현현으로 비오는 날의 현무 형제가 보고싶다. 우울하고 피곤한 표정으로 창 밖만 바라보는 현오에게 어린 현우가 끝났습니다. 하고 손에 피묻힌 채로 걸어들어오는...

 

5. 현현으로 현우가 배신자처리하고 돌아간 후 담배피는 현오가 보고싶다. 너는 내가 현무가에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라고 했었지. 하고 예전에 현우가 했던 말 떠올리면서. 평소엔 담배 안피는데 현우가 배신자 처리하고 돌아가는 날에는 항상 피는...

 

6. 건현으로 최신 노래 알려달라는 현우에게 여돌 노래만 가르치는 건이 보고 싶다

 

7. 현현으로 현오에게 고백하는 현우 보고싶다 당신은 내가 선택한 유일한 사람이예요 하고 현오가 넌 내 가족이야...하고 얼굴 감싼 채 고개 숙이면 현우가 다가가면서 우리가 가족이 되기엔 너무 많은 일이 있었죠, 이제 기회는 없어요 하는거

 

8. 현현으로 현우가 배신자들 처리하는거 못보고 고개 돌리는 현오에게 왜 그래요? 봐줘야죠 당신과 나에게 반항하는 자가 어떻게 되는지, 당신은 내가 선택한 현무가의 왕이니까 하는거

 

9. 현현으로 현우가 현오한테 당신도 내가 두려워요?하는 게 보고싶다 내가 당신을 선택했으니까 절대 당신은 날 버리면 안돼요 무슨 일이 있어도

 

10. 백건

"현우가 이상한 표정을 찍을 때마다 사진을 찍었더니 갤러리가 현우 엽사로 가득찼어

 

'둥굴레차 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논커플링 + 복합커플] 썰모음 2  (0) 2014.10.28
[건가람] 썰모음 2  (0) 2014.10.28
[찬현] 찬현 썰모음 3  (0) 2014.10.28
[찬가람] 학원물로 가정폭력 당하는 청가람  (0) 2014.10.28
[찬가람] 썰모음 6  (0) 2014.10.28
Posted by 셔츄
,